감동적인 레터링으로 특별한 날을 축하해보자!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. 최근에는 부모님의 생신이나 친구의 생일에 레터링 케이크나 풍선으로 꾸미는 것이 유행이 되어가고 있다. 짧고 간결한 축하 메시지를 통해 그 순간이 더욱 의미있고 기억에 남을것이다.
2~30자 이내의 짧은 축하문구로도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다. 메시지가 레터링 케이크나 풍선에 담겨지면, 축하의 뜻이 더욱 강하게 전해진다. 여러분의 특별한 순간을 레터링으로 더 아름답게 만들어보길! 함께 따뜻한 감동을 나누어보자 :)
케이크 레터링 문구 / 생신 생일 축하 문구 - ⓒ언제나 젊은 이방인
언제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는 나의(우리 가족의) 히어로, 아빠 생일 축하해요 ♡
나이가 뭐가 중요환갑 아직도 청춘, 멋쟁이 울아빠! 생신 축하드려요
엄마의 세 번째 스무 살, 모든 순간이 꽃처럼 피어나기를. 사랑합니다.
언제나 따듯한 사랑으로 보듬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생신 축하드립니다.
나의 영웅, 내 인생의 나침반 우리 아빠 생일 축하합니다.
꽃 보다 아름다운 우리 엄마 오래오래 건강만 하세요 이제 우리가 옆에서 힘이 되어 줄게요
축 환갑 아빠의 빛나는 청춘에 우리라는 꽃을 피워줘서 감사합니다. 찬란할 60대를 응원합니다.
근심은 벙커에 행복은 홀인원 우리아빠 나이스샷~ 생신 축하합니다.
우리 가족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 아버지. 70부터 더 찬란할 아버지의 인생, 이제 우리가 울창한 숲이 되어드릴게요. 생신 축하드립니다.
축 칠순 어머니의 세월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. 청춘을 바쳐 우리라는 나무를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. 이제 우리가 든든한 숲이 되어 줄게요.
축 칠순 엄마의 청춘에 나라는 꽃을 피워주셔서 감사합니다.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.
인생은 60부터! O O O 여사님, 당신의 세월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. 엄마의 인생을 언제나 응원할게요.
인생은 70부터 이제 울아부지 두 돌? 스무 살까지 건강하게! 생신 축하드려요
앞으로 봐도 뒤로 봐도 멋진 인생 아빠의 60대를 응원합니다. 최고의 아부지! 생일 축하합니다.
70에도 꽃처럼 고운 우리 엄마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하세요. 생신 축하드립니다.
축 칠순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오신 우리 아버지 당신의 세월에 박수를 보냅니다. 늘 건강하세요.
봄에 태어난 우리 엄마 당신은 늘 봄꽃같이 아름다워요 세 번째 스무 살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.
봄에 태어나 늘 봄꽃처럼 고운 우리 엄마 70대에도 꽃길만 걸으세요! 사랑해요
인생은 육십부터! 아직도 소녀처럼 고운 우리 엄마 자 그러면 내내 어여쁘소서.
멋진 남편, 일등 아빠 우리집 슈퍼 히어로 O O O 100세까지 꼿꼿하게! 생일 축하합니다.